Quantcast

이마트몰, 18일 단 하루 ‘선착순쓱가’이벤트 진행…‘최대 88%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이마트몰에서 ‘선착순쓱가’ 이벤트를 진행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8일 이마트몰이 ‘선착순쓱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려 눈길을 사로잡았다.

‘선착순쓱가’는 18일 단 하루 정오 0시부터 시작되며 2시간 마다 2천분께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정오 0시 특가 상품은 스카트 항균 블루 행주타올 45매, 4롤 500개와 CJ 햇반(210g 12입) 500개다. 1인 1개인 것을 주위해야 한다.

유의사항으로는 ‘선착순쓱가’ 쿠폰은 발근일로부터 3일 이내에 사용해야하며 지급일은 18일 단 하루다. 발급대상은 이마트몰 구매 이력 있는 고객(2014년 1월 1일 이후, 이마트몰에서 구매이력이 1건 이상), 이마트몰 첫 구매 하는 고객(2014년 1월 1일 이후, 이마트몰에서 구매이력이 0건)이다.

이마트몰 공식 홈페이지
이마트몰 공식 홈페이지

또한 이마트몰의 신규 고객일 경우 S머니 2천원, 무료배송, 20% 할인쿠폰 세 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늘(18일) 이마트몰에서 첫 구매를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장보기 금액의 5%를 돌려주며 회원 가입시기는 상관이 없다.

한편 본 이벤트는 아이디별로 기가내 1회 참여 가능,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한 것이 적발 될 시 당첨이 취소된다. S머니의 경우 이벤트 응모시 사용한 아이디 기준으로 지급되어 개인 정보를 꼭 확인해야한다.

‘선착순쓱가’에 대힌 세부 사항은 당사 사정에 따라 임의로 변경되거나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몰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