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경희대 출신 잔나비 최정훈, 매니저인 친형과 함께 찍은 화보 눈길…‘고등학교-여자친구 여부도 덩달아 관심 UP’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4.17 22: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잔나비 최정훈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싱글즈에서는 최정훈과 그의 형의 화보가 공개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정훈은 그의 형과 함께 화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두 형제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멋집니다”, “우와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잔나비 최정훈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반전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싱글즈 제공
싱글즈 제공

평소 만나보고 싶은 ‘나 혼자 산다’ 멤버가 있었는지 묻자 그는 기안 84를 꼽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최정훈이 속한 밴드 잔나비(Jannabi)는 2014년 잔나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트]으로 데뷔했다. 잔나비(Jannabi)에는 최정훈(보컬, 리더), 유영현(키보드), 김도형(기타), 장경준(베이스), 윤결(드럼)이 속해 있으며 이들의 소속사는 페포니 뮤직이다.

잔나비(Jannabi)는 ‘Good Boy Twist’, ‘처음 만날때처럼’ 등 총 15건의 앨범을 발매했으며 공연도 총 70건 했다.

최정훈은 야탑고등학교 출신으로 현재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휴학 중이다. 또한 1992년 3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다.

그는 ‘슈퍼스파K 시즌5’에 출연해 플랜비의 멤버로 탑 7까지 올라갔으며 ‘복면가왕’에서 진저맨으로 준결승까지 진출해 화제가 됐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그의 여자친구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자아냈지만 현재 여자친구의 여부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밝혀진 바가 없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