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챔 1위’ 아이즈원 권은비, 아름다움이라는 것이 폭발한 앚둥 리더님 ‘얼굴만 얼굴만’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18 0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 권은비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17일 아이즈원 권은비는 팀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남다른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그는 아이즈원 리더다운 미모로 위즈원들의 시선을 끌었다.

지난주 방송된 ‘더쇼’에서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의 기쁨을 맛봤던 아이즈원은 2주 연속 ‘더쇼 초이스’ 트로피를 손에 넣었으며, ‘비올레타’로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는 저력을 뽐냈다. 이어 17일 MBC뮤직 ‘쇼챔피언’ 1등을 차지하며 6관왕에 올랐다.

아이즈원 권은비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아이즈원은 컴백 후 음악방송부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며 대세 그룹다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이번 주에도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불어 권은비는 5월 첫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아이즈원 권은비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취존생활’은 연예인들이 ‘직장인 취미 모임’에 가입해 동호회 회원들과 우정을 쌓는 과정을 다룬 예능프로그램이다. 스타가 직접 동호회 회원들과 소통하며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고 친구가 되는 과정을 그려낸다. 2019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취미활동’을 반영했다는 점에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음주 회식 지양’ 등의 새로운 사회 변화로 인해, 여유 시간이 생겼지만 어떤 취미를 가져야 할 지 고민하고 있는 시청자에게 새로운 지침서가 될 전망이다.

아이즈원 권은비 / 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스타의 ‘취존생활’을 도와줄 MC 라인업 역시 화려하다. 우선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찰떡궁합을 증명한 정형돈과 안정환이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취미 생활을 마음껏 즐기지 못하고 있는 대한민국 평균 ‘아재’의 관점을 대변할 예정이다.
또한 그룹 아이즈원의 권은비가 데뷔 후 첫 MC로 나서 젊은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여기에 개성만점 매력을 지닌 장성규가 프리랜서 선언 후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취존생활’을 택해 눈길을 끈다.

’취존생활’을 통해 새로운 취미에 도전하게 될 스타 라인업도 공개됐다.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 채정안, 복싱-주짓수 등 못 하는 것이 없는 ‘만능 재주꾼’ 이시영, 인기 드라마 ‘SKY 캐슬’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조재윤,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 등이 동호회 회원들과 깊은 우정을 쌓고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유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