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스, 다이어트 성공한 자신에게 선플한 네티즌들 보며 “욕해줘 제발 다시 욕하란 말이야”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4.17 21: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스윙스가 다이어트 성공한 자신에게 선플한 네티즌들을 보며 적응을 못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다이어트+헤어라인 정리한 스윙스’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스윙스의 다이어트 전 후 모습의 사진이 담겨 있는 모습이다.

특히, 많이 달라진 그의 분위기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자기 관리 보기 좋네요”, “멋있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선플을 보자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뭐야 이 분위기는 갑자기 다 선플 선플 선플 오잉?????으아 적응 안 돼 으악 닭살 돋아 욕해줘 제발 다시 욕하란 말이야 욕하라고!!!!!!!!”라며 쑥스러워했다.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한편, 스윙스는 2008년 EP 앨범 [Upgrade]로 데뷔했으며 1986년 10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그는 현재 린치핀뮤직,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의 수장이다. 또한, 2남 중 둘째이며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 중퇴를 했다.

그는 임보라와 현재 공개 열애 중이다.

임보라는 1995년 9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둘은 9살 차이 난다. 임보라는 학창 시절 미니홈피 얼짱 출신이었다고 한다.

그는 과거 ‘비디오스타’에 스윙스와 함께 출연해 둘의 첫 만남 당시에 대해 얘기하기도 했다.

임보라는 스윙스를 만난 첫날 그에게 3번의 고백을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그 고백을 모두 거절했으며 4번의 고백 끝에야 스윙스의 마음을 받아줬다고 전했다.

그는 스윙스와 결혼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으며 그에게 평생 연애하자고 말하기도 해 MC들의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