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과 함께 수상 소감 전해…“고맙다 현석아”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4.17 19: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수상 인증샷을 남겼다. 

이승윤은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게 이런날이...2019 브랜드고객충성도대상에서 상받았습니다. 병재도 받았고요~^^ 고맙다 현석아~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윤은 꽃다발과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그와 함께한 매니저 강현석의 훈훈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매니저님은 정말 멋진 매니지먼트 전문가가 되실 거 같아요 파이팅!”, “두 분의 마음이 느껴지는 사진이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승윤 인스타그램
이승윤 인스타그램

1977년생으로 만 42세인 이승윤은 2006년 MBC 공채 15기 및 KBS 공채 21기로 데뷔했다.

개그콘서트 속 ‘헬스보이’ 코너로 인기를 얻은 그는 2010년 격투기 선수로 데뷔하면서 주목받기도 했다.

한동안 조용히 활동을 이어가다 2012년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면서 인터넷에서 소소한 반응을 얻었다.

이후 지난해 11월부터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강현석 매니저와 함께 참견인으로 출연 중이다.

현재는 ‘출발! 비디오 여행’의 기막힌 이야기 코너를 진행 중이다.

지난달 31일에는 ‘복면가왕’서 웰시코기라는 가명으로 출연하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는 30표를 얻을 경우 매니저에게 2박 3일 휴가와 300만원을 주기로 약속했는데, 실제로 30표를 받아 약속을 이행했다.

이승윤이 활약을 펼치고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