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라이트 이기광, 군 입대 전 싱글 앨범 ‘웃으면서 인사해’ 발매…‘일상에도 높아지는 관심’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4.17 19: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 이기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싱글 앨범 ‘웃으면서 인사해’ 발매를 예고했다.

17일 어라운드어스는 18일 오후 6시 이기광의 디지털 싱글 앨범 ‘웃으며 인사해’ 발매 소식을 알렸다.

새로운 디지털 싱글 ‘웃으며 인사해’는 ‘웃으며 인사해’, ‘Nothing’ 등 총 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곡 이기광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첫 번째 타이틀곡 ‘웃으며 인사해’는 이기광이 처음 그때의 기분 좋은 떨림과 웃음을 기억하면서 잠깐의 이별에도 다시 만날 것을 기억하며 환하게 웃어달라는 그의 당부가 담겨있는 노래다.

이 곡에는 하이라이트 멤버인 손동운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힘을 더했다.

이어. 두 번째 타이틀곡 ‘Nothing’은 지난 단독 콘서트 [I]에서 선보였던 미공개 곡으로 매력적인 그의 목소리와 편안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힙합곡이다.

특히, 발매 당일인 18일은 이기광의 군 입대 날로 ‘웃으며 인사해’라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처럼 잠깐의 이별의 앞에서 슬퍼하지 말고 웃었으면 좋겠다는 이기광의 진심이 담긴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에 이기광의 일상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기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이기광 인스타그램
이기광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유채꽃밭 앞에서 웃으며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작은 얼굴에서 나오는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강탈한다.

하이라이트(Highlight) 이기광은 1990년생으로 올해 30세인 가수 겸 배우다.

2009년 AJ로 데뷔한 이기광은 비스트의 EP 앨범 ‘Beast Is The B2ST’로 재데뷔하며 눈길을 끌었다.

많은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던 그는 지난 2016년 소속사와 계약만료 후 멤버들과 어라운들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하이라이트로 이름을 변경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웃으며 인사해’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