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트의 연인’ 손호준, ‘트레이닝 패션’ 종결자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올 여름,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KBS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연출 이재상/제작 제이에스픽처스)에서 손호준이 트레이닝 패션의 종결자로 등극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부흥시킬 것을 예고했다.
 
극 중 손호준이 연기하는 설태송은 장준현(지현우 분)의 매니저로 트로트 가수의 꿈을 키워가며 자신만의 무대에 서보기를 간절히 바라는 인물이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와 같은 트레이닝 룩은 개성 넘치는 설태송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최대치로 이끄는 중요한 아이템이 될 전망이라고.
 
‘트로트의 연인’ 손호준 / 제이에스픽쳐스
‘트로트의 연인’ 손호준 / 제이에스픽쳐스

공개 된 사진 속 손호준은 세 가지 색상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설매니저로 완벽하게 변신해 눈길을 끈다. 손호준은 깔끔하면서도 매우 편안해 보이는 ‘릴렉스 룩’을 선보이고 있어 앞으로 그가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연기는 물론, 스타일링에 대한 기대감마저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한 관계자는 “손호준은 설태송 캐릭터를 정확히 파악하고 맛깔스럽게 소화해내고 있다”며 “손호준표 설태송이 선사할 깨알재미는 드라마의 활력과 코믹적인 요소에 큰 힘을 보태면서 안방극장에 신선한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기대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것을 건 최춘희(정은지 분)와 트로트를 경멸하지만 트로트를 해야만 하는 천재 뮤지션 장준현이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로 두 사람 사이에 그려질 풋풋한 사랑과 성장을 보여줄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다.
 
손호준의 트레이닝복 패션과 톡톡 튀는 연기력이 시청자들에게 빅 재미를 선사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빅맨’의 후속 작으로 오는 6월 23일(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