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2차전서도 맨시티 꺾을까…“손흥민 모습 볼 수 있는 중계 채널은?”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4.17 17: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맨체스터 시티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앞두고 있어 주목받는다.

토트넘은 18일(한국시간) 오전 4시 시티 오브 맨체스터 스타디움서 맨시티와 2018/2019 UCL(챔스) 8강 2차전 원정경기를 치른다.

지난 1차전서 1-0으로 승리했던 토트넘은 이번 경기서 최소 무승부를 거두거나 득점한 상황에서 1점차로 패배해야 4강에 오를 수 있다.

1차전서 의외의 일격을 당한 맨시티는 당시 출전하지 않았던 베르나르도 실바나 케빈 데 브라위너 등의 자원들이 대거 경기에 투입될 전망이다.

반면 토트넘은 주포 해리 케인이 발목 부상으로 인해 시즌 아웃 위기에 처했으며, 델레 알리까지 왼손 골절로 100% 컨디션이 아니다. 

손흥민 /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손흥민 /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때문에 뉴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서 개장 1호골을 연달아 기록한 손흥민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토트넘은 경기를 11시간 앞둔 17일(한국시간)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에 손흥민의 사진을 게재하며 경기 진행을 알렸다.

지난 1차전서 PK를 막아낸 위고 요리스나 득점에 성공한 손흥민 등의 활약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토트넘. 과연 맨시티의 추격을 뿌리치고 4강에 안착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토트넘과 맨시티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은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2(SPOTV2),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서 중계된다.

양 팀의 선발 명단은 18일 오전 3시 공개될 전망이며, 다른 쪽에서는 포르투와 리버풀이 맞붙는다.

토트넘과 맨시티의 8강 승자는 유벤투스를 꺾고 올라온 아약스와 맞붙게 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