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아이들 슈화, 화장 안 하냐는 질문에 소신 발언…“이게 내가 생각하는 아름다움”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4.17 17: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여자)아이들 슈화의 소신있는 발언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왜 화장 안 하냐는 질문에 대한 (여자)아이들 슈화 답변”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자)아이들 슈화의 인스타그램 글이 게재됐다. 

16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슈화는 먼저 “ 오랜만에 일상글을 올립니다 먼저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 친구들, 쌤들 그리고 우리 네버랜드! 하쿠 마타까지 모두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라고 운을 띄었다. 

이어 “저는 물질주의자는 아니지만 삶을 즐기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항상 저한테 왜 너는 화장도 안하고 네일도 안하고 염색도 안해? 라고 물어보시는데 저는 많이 꾸미지는 않지만 외출하기 전에 거울을 보고 머리도 빗고 깔끔하게 단장하고 나가요~ 왜냐하면 이게 편하니까요”라며 자신의 생각을 소신있게 전했다.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모든 사람은 추구하는 게 다 다르고 취향도 다르다는 것을 알아요 그래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저는 존중합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것을 좋아하고 이런 제 모습이 좋아요 남들이 보기에는 조금 부족할지 몰라도 저는 제 자신이 소중하다고 생각해요! 이게 바로 제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이에요 사람들이 저를 어떻게 판단할지 몰라도 저는 항상 당당한 이 모습 그대로 저를 계속 사랑할거에요”라며 자신이 좋아하는 명언을 소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멘탈 진짜 건강하다. 화장 안해도 너무 이쁨”, “생각도 조리있게 잘 말하고 너무 이쁘다. ㅜㅜ”, “네일 염색 오지랖 너무 심한거 아닌지” 등 반응을 보였다. 

슈화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2018년 5월 2일 ‘라타타’로 데뷔했다. 독특한 콘셉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데뷔와 동시에 인기몰이에 나섰다. 

이후 발매한 ‘한’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2월 26일 ‘세뇨리따’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16일 방송된 ‘아이돌룸’ 외국인 아이돌 특집에 (여자)아이들 우기-슈화-민니가 출연해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