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성진♥이진아, 하와이 신혼여행 사진 공개해 눈길…“정말 아름다운 커플”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4.17 17: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지난달 23일 이진아와 결혼한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신성진은 지난달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분에 한번씩 감탄사.... #하와이 #하늘 #에메랄드바다 #와이키키비치 #호놀룰루 #오아후섬 #art #신혼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성진은 아내 이진아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두 사람의 행복한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아름다운 커플 축하합니다!!”, “하와이 넘부럽...”, “즐기고 오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성진-이진아 / 신성진 인스타그램
신성진-이진아 / 신성진 인스타그램

1991년생으로 만 28세가 된 이진아는 지난 2013년 22살의 나이로 1집 ‘보이지 않는 것’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서울예술대학교서 실용음악을 전공한 그는 앨범을 발매한 뒤 2014년 SBS ‘K팝 스타 시즌4’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널리 알렸다.

당시 ‘시간아 천천히’ 등 다양한 자작곡을 불러 유희열과 박진영, 제이슨 므라즈 등에게 극찬을 받은 그는 아쉽게 3위에 머물러 우승에는 실패했다.

하지만 이후 유희열이 수장으로 있는 안테나뮤직과 계약하면서 가수 활동을 이어갔다.

이전에 K팝 스타서 모습을 드러냈던 권진아와 샘김, 정승환과 함께 안테나 엔젤스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지난해 6월에는 ‘진아식당 Full Course’라는 이름의 새로운 정규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17년 8월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열애를 인정했고, 지난달 23일 오랜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

남편 신성진은 이진아보다 한 살 연상인 1990년생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진아는 5월 4일 오후 5시 전주 덕진예술회관서 단독콘서트 ‘어떤 이야기를 들려드릴까요? In 전주 Ep. 17’를 진행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