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계’ 태연, 스팽글 원피스보다 더 빛나는 미소…‘러블리 그 자체’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4.17 16: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넘사벽 음원퀸’ 태연이 독보적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태연은 스팽글 장식 원피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의상만큼이나 빛나는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한 태연은 지난 주 가온차트 3관왕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의 ‘사계 (Four Seasons)’는 4일 발표된 가온차트(3월 24~30일)에서 디지털, 다운로드, BGM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해, 막강 음원 파워를 재입증했다.

‘사계’는 아름다운 선율과 태연의 섬세한 감정이 조화를 이룬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 공동작곡, 편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동안 사랑했지만 이제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 마음을 담담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별 곡이지만 슬퍼하거나 아파하지는 않는 독특한 감성을 갖고 있다.

더불어 멜론, 지니, 벅스, 엠넷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각종 음원 차트 주간 1위를 석권했다.

뿐만아니라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도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주간 1위(3월 22~28일)를 기록해, 태연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태연은 오는 4월 13일 후쿠오카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에서 첫 솔로 투어 ‘TAEYEON JAPAN TOUR 2019 ~Signal~’(태연 재팬 투어 2019 ~시그널~)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