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 군입대’ 하이라이트 이기광, ‘웃으며 인사해’ 발매 예고…“이별 앞에서 웃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싱글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17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이기광이 1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웃으며 인사해]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디지털 싱글 [웃으며 인사해]은 ‘웃으며 인사해’, ‘Nothing’ 등 총 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곡 이기광이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타이틀곡 ‘웃으며 인사해’는 이기광이 처음 그때의 기분 좋은 떨림과 웃음을 기억하면서 잠깐의 이별에도 다시 만날 것을 기억하며 환하게 웃어달라는 그의 당부가 담겨있는 노래.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피처링으로 노래에 힘을 더했다.

이기광 / 어라운드어스
이기광 / 어라운드어스

이어. 두 번째 타이틀곡 ‘Nothing’은 지난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미공개 곡으로 나른한 듯 조용히 깔리는 매력적인 그의 목소리와 편안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힙합곡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이기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발매 당일인 18일은 이기광의 군 입대 날로 ‘웃으며 인사해’라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처럼 잠깐의 이별 앞에서 슬퍼하지 말고 웃었으면 좋겠다는 이기광의 진심이 담긴 메시지가 담겨있어 팬들에게 더욱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웃으며 인사해’는 1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앞서 하이라이트 용준형은 ‘정준영 단톡방’의 멤버로 알려지며 그룹에서 탈퇴했다. 이후 용준형은 지난 2일 제2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했다.

또한 ‘학사 특혜’ 의혹으로 하이라이트 윤두준, 용준형과 그룹 비투비 서은광, 육성재 등이 학위 취소 위기에 놓인 것으로 알려지며 논란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