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스24티켓, [대구] 2019 나훈아 ‘청춘어게인’…4분만에 전석 매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예스24티켓에서 [대구] 2019 나훈아 청춘어게인 티켓 단독판매 소식과 동시에 4분만에 전석 매진됐다. 

앞서 나훈아 콘서트는 2018년 상, 하반기 총 18지역 6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각 지역의 티켓 오픈날 마다 나훈아 콘서트는 웹사이트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피켓팅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2018년 모든 지역의 티켓을 매진시켰다. 

나훈아 콘서트는 ‘효도를 하려면 나훈아 콘서트에 보내드려라’는 말이 생길정도로 40~70대가 가장 가고 싶은 1위 공연이다.

부모님께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함께 공연장을 찾은 자식들 또한 나훈아 팬이 되었다는 후기들이 넘쳐나고 있는 것.

예스24티켓 홈페이지
예스24티켓 홈페이지

20대부터 70대까지 모든 연령대가 열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화려한 공연연출과 게스트 없이 모든 공연을 꼬가 채우는 나훈아의 열정이 모든 연령대를 열광하게 만든다.

이번 콘서트는 객석으로의 입장은 공연 40분 전부터 입장이 시작되며 입장시에는 티켓을 1인 1매 소지해야 입장 및 화장실 등 용무 후 재입장이 된다. 

또 늦게 도착한 경우 공연시작 후 약 10분정도 재입장 타임까지 입장을 제한 받는다. 

공연 중 사진/동영상 일체의 촬영 및 녹취가 금지되어 있으며 적발 시 촬영 및 녹취된 자료는 삭제 조치되고 강제 퇴장될 수 있다. 

또한 관계법령상 저작권 침해 및 연예인초상권을 침해하는 불법행위로 법적책임까지도 확대 될 수 있다. 

이번 대구 콘서트는 6월 15일 오후 7시, 16일 오후 5시 양일간 대구 광역시 북구 엑스코로 10(산격동 1676) 엑스코 1층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