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회사가기 싫어2’ 김관수, 댕댕미 넘치는 일상…“혼자 여행”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4.17 15: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회사가기 싫어2’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김관수가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최근 김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혼자여행 슉”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관수는 카메라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관수 인스타그램
김관수 인스타그램

김관수는 ‘회사가기 싫어2’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회사 가기 싫어’ 2회에서는 ‘나는 꼰대인가 선배인가’ 편이 방송되었다.

특히 해당 에피소드에서는 신입사원임에도 불구하고 개인주의와 워라밸을 철저히 지키는 노지원(김관수 분)의 마이웨이 회사생활이 리얼하게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노지원은 모든 사원들이 다 같이 아침 체조를 할 때 정해진 시간까지 업무를 끝내야 한다며 끝내 체조에 참여하지 않고 자신의 업무에 열중해 직속 선배인 이유진(소주연 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관수는 능통한 다국어에 선배보다 월등한 기획안 작성 능력은 물론 워라밸을 중시하는 신입사원 역할까지 완벽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나는 내 할 일을 한다’는 지극히 개인주의적 면모부터, 사회 초년생으로서 업무의 세세한 부분을 놓치며 실수하는 인간적인 모습까지 리얼하게 그려내며 ‘한다스’의 둘 도 없는 마이웨이 캐릭터인 ‘노지원’의 매력을 무한방출 했다.

마이웨이 신입사원 김관수의 활약이 기대되는 KBS 2TV ‘회사 가기 싫어’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