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 키즈, 17일 오후 10시 ‘아임셀럽’ 전격 출연…글로벌 대세돌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출연한다.

 

17일 오후 10시 방송될 셀럽티비 ‘아임셀럽’에서는 강렬한 신곡 ‘미로(MIROH)’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가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셀럽TMI’ 코너를 통해 세세한 근황을 공개한다. 이어 ‘셀럽계모임’에서는 신곡의 음악 방송 1위 소감부터 각자 닮은 동물까지 깜짝 공개하며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스트레이키즈 / 셀럽티비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 셀럽티비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 데이즈드&nbsp;<br>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 데이즈드

이밖에도 스트레이 키즈는 ‘덕.행.시’, ‘열맞춰 랜덤댄스’ 코너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매력과 끼를 가감 없이 발산,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 스트레이 키즈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년건강센터에 ‘나는 봄’으로 기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