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원더나인(1THE9) 이승환 “비주얼 멤버는 김준서…땀에 젖은 모습 특히 잘생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원더나인(1THE9) 이승환이 비주얼 멤버로 김준서를 꼽았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원더나인(전도염, 정진성, 김태우, 신예찬, 정택현, 유용하, 박성원, 이승환, 김준서) 첫 번째 미니앨범 ‘XIX’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첫 번째 미니앨범 ‘XIX’는 아라비아 숫자 19의 표기로 MBC ‘언더나인틴’에 참가했던 9명의 만 19세 미만 소년들이 아이돌로서 하나가 됐음을 뜻한다.

원더나인 멤버들은 데뷔 전부터 훈훈한 평균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렇다면 원더나인 멤버들이 꼽은 비주얼 멤버는 누구일까.

원더나인(1THE9) 이승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더나인(1THE9) 이승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승환은 김준서를 비주얼 멤버로 꼽으며 “최근에 다시 한번 느끼게 된 게 준서가 정말 잘생겼다. 연습실에서 준서가 연습하는 모습을 봤는데 땀에 젖어있는 모습이 그렇게 잘생겼더라. 정말 잘생긴 걸 최근에 다시 한번 느꼈다”고 감탄했다.

이어 “준서 얼굴에서 눈이 빨려 들어갈 정도로 예쁘다”고 극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원더나인(1THE9) 김준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더나인(1THE9) 김준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김준서는 “제가 생각한 비주얼 멤버는 저다. 완전히 자신 있는 건 아니고 왼쪽 얼굴이 자신있다”며 “춤출 때 왼쪽 얼굴을 자주 보여주는데 사진을 찍을 때도 왼쪽이 조금 더 나은 것 같아서 왼쪽을 밀고있다”고 자신했다.

또 비주얼 2위 멤버를 뽑아달라는 말에는 “저랑 공동 1위 멤버는 예찬이다”라고 말했고, 이에 신예찬은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원더나인(1THE9) 신예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더나인(1THE9) 신예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신예찬은 피부 관리법에 대해 “‘언더나인틴’ 촬영을 할 때까지만 해도 피부 생각을 많이 안 했다. 최근에 숙소에 들어와서 멤버들이 관리하는 걸 보면서 배우다보니까 피부가 조금 좋아진 것 같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스포트라이트(Spotlight)’는 흥겨운 트랩과 댄스 홀 비트 바탕의 라틴 팝 사운드가 특징으로 중독성 있는 보컬 멜로디와 라틴 피아노, 스카 기타, 쿠바 호른에 멋지게 울려 퍼지는 후크가 인상적인 곡이다.

수록곡으로는 크러쉬가 프로듀싱과 피처링을 맡아 화제를 모은 ‘도미노(Domino) (Feat. 크러쉬)’, 팬들에게 전하는 아름다운 메시지를 담은 ‘우리들의 이야기’, 꿈과 희망을 잃은 친구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는 메시지와 원더나인의 포부가 담긴 ‘R.N.R.H (Right Now Right Here)’, 원더나인의 풋풋한 보컬과 신인다운 패기를 느낄 수 있는 ‘그래비티(Gravity)’, ‘도미노’와 ‘스포트라이트’의 인스트 버전까지 총 7곡이 담겼다.

지난 13일 첫 번째 미니앨범 ‘XIX’을 발매한 원더나인(1THE9)은 타이틀곡 ‘스포트라이트(Spotlight)’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