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파크티켓, 2019 김재환 팬미팅 ‘마인드(MIN:D)’ 티켓 오픈…상세 내용은?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4.17 15:1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인터파크티켓에서 2019 김재환 팬미팅 ‘MIN:D’ 티켓을 오픈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지난 11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김재환의 공식 팬클럽 ‘윈드(WIN:D)’ 회원을 대상으로 한 1차 선예매는 오픈 전부터 접속자가 폭주해  사이트를 마비시켰다.

이어 2회에 걸쳐 개최되는 ‘마인드(MIN:D)’는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 김재환의 폭발적인 인기와 티켓 파워를 입증케 했다.

일반예매는 16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해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일반예매는 팬클럽 선예매 진행 후 잔여석에 한해 진행된다.

이번 팬미팅은 불법 거래와 양도를 방지하기 위해 현장에서 본인 확인 절차가 진행된다.

공연 당일 모든 예매자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 입장이 가능하다. 

본인 확인 절차를 위해 예매자 신분 확인이 가능한 증빙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야하며 증빙자료를 준비하지 않았을 경우 본인 확인 및 공연장 입장이 불가하다. 

김재환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은 국내를 시작으로 일본, 태국, 싱가포르,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에서도 개최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행보에 돌입한다.

김재환은 2018년 12월 워너원 활동을 종료하고 올해 1월 진행된 파이널 콘서트를 통해 눈에 띄게 향상된 보컬, 춤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이에 업계 안팎으로 그의 솔로 행보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고, 전석 매진 신화를 이끌어낸 이번 팬미팅에서는 어떤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재환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는 오는 5월 26일 2시와 7시 2회에 걸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