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제로퍼제로 콜라보 상품 출시…총 21종 다양한 구성 선보여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17 14: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 해 의미 있는 상품을 출시한다.

이랜드월드는 뉴발란스 키즈가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ZERO PER ZERO)‘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인기를 얻어 온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ZERO PER ZERO)‘와의 협업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뉴발란스 키즈 /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 이랜드월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족’이라는 컨셉으로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 등 가족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양한 디자인을 뉴발란스 키즈 의류와 용품에 접목 시킨 상품들로 8가지 스타일 총 21종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시와 3부 반바지로 구성된 ‘나시 세트’ 와 따뜻한 그래픽이 디자인 된 ‘포켓 반팔티’가 있다. 패션 스타일을 완성 해주는 양말과 모자, 에코백까지 추가 되어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도 잊지 않았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가족’이라는 컨셉으로 출시 된 만큼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의미가 있는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며 “뉴발란스 키즈와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다가 오는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준비 해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와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19일까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사전 구매 가능하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일부터 정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뉴발란스 키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제로퍼제로의 쇼룸인 '제로스페이스'에서 상품 전시 및 판매를 4월 25일부터 5월 19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 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