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송혜교, 가만히 있어도 고혹적인 비주얼…‘나이 예측 불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4.17 13: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송혜교의 일상이 공개됐다.

최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검정색 원피스를 입은 채 거울을 바라보고 있다.

가만히 있어도 느껴지는 그의 치명적인 매력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를 본 박솔미는 “이렇게 우아 해도 되는거야? 예쁘다 교”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송혜교 인스타그램

또한 송윤아 역시 “꺄...핸폰켜자마자 울교 아름다움에 p.s유덕화님 너무너무 팬입니당”이라며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송혜교와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후 결혼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나이는 각각 송중기 35세, 송혜교 39세로 4살 차이를 보이고 있다.

최근 송혜교는 박보검과 함께 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 10%를 넘기며 흥행에 성공하기도 했다.

최근 송중기는 tvN에서 방영예정인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송중기 이외에도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조성하, 박병은, 유태오, 고보결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극을 더욱 다채롭게할 예정.

오는 6월 방송 예정으로 ‘나의 아저씨’, ‘미생’ 등의 김원석 PD가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