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창정, 워너원 출신 김재환과 특별한 인연 “고등학교 선배님 아들…노래 너무 잘한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7 12: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임창정이 워너원 출신 김재환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임창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재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브이를 그린 채 밝은 미소를 띠고 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가요계 선후배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임창정은 사진과 함께 “#워너원 #김재환 #워너원수고했어 #임창정#재환 고등핵교 선배님 아들 재환이 보러 녹음실 갓수아!!^^ 노래 늠 잘한다 진짜!!”라는 글로 김재환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우와 창정님 노래 좋아하는데 재환이랑도 아시다니!”, “재환이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 “너무 훈훈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임창정-김재환 / 임창정 인스타그램
임창정-김재환 / 임창정 인스타그램

한편, 임창정은 지난해 14번째 정규앨범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발매해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재환은 오는 5월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팬미팅 2019 김재환 FAN MEETING  ‘마인드(MIN:D)’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김재환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여는 단독 팬미팅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지난 11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김재환의 공식 팬클럽 ‘윈드(WIN:D)’ 회원을 대상으로 한 1차 선예매는 오픈 전부터 접속자가 폭주해  사이트를 마비시켰다. 

이어 2회에 걸쳐 개최되는 ‘마인드(MIN:D)’는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 김재환의 폭발적인 인기와 티켓 파워를 입증케 했다.

김재환은 2018년 12월 워너원 활동을 종료하고 올해 1월 진행된 파이널 콘서트를 통해 눈에 띄게 향상된 보컬, 춤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이에 업계 안팎으로 그의 솔로 행보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고, 전석 매진 신화를 이끌어낸 이번 팬미팅에서는 어떤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재환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는 오는 5월 26일 2시와 7시 2회에 걸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