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로로, 아이스크림 런칭 이벤트 中…뉴이스트 W ASMR-굿즈 품목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브랜드 슈가로로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런칭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7일 슈가로로는 모델인 뉴이스트 W와 함께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론칭하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은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첨가해 칼로리를 낮춘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종류는 ‘스트로베리 앤 크림’과 ‘초콜릿 무스’ 2가지 맛이 있다. 

출시와 함께 모델인 뉴이스트 W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부터 소진 전까지 뉴이스트 W 굿즈를 증정한다. 

슈가로로 공식 SNS

해당 굿즈는 다음과 같다. 
▲A버전: 뉴이스트 W 포토카드 5장과 포토카드 꽂이 1개, ▲B버전: 슈가로로 뱃지(랜덤 1개), ▲C버전: 뉴이스트 W 포토카드 5장, 포토꽂이 1개, 슈가로로 뱃지 4개

구매 이벤트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은 후 구매평을 남기면 추첨으 통해 5명에게 뉴이스트 W 특별 굿즈가 증정될 예정이다. 참여 기간은 17일부터 30일까지며 당첨자는 5월 1일에 발표된다.

이벤트 오픈과 함께 공개된 뉴이스트 W 아론-렌의 기존 슈가로로 상품인 스파클링 먹방 ASMR 영상까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인테이크 유튜브 캡처

사과 스파클링을 먹은 렌은 “무설탕이라서 부담없이 자주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아론의 차례에서 소리를 내 뿅망치를 맞는 등 투닥투닥하는 인성즈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과 깍아먹는 게 이렇게 귀여울 일..”, “아이스크림 많이 살게요 영상 더 풀어주세요. ㅜㅜ”, “뿅망치 앞에서 자비없는 인성즈”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뉴이스트 W와 함께하는 슈가로로 아이스크림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슈가로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