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이방인’ 강소라, 마스크로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강소라가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극본 박진우, 김 주 연출 진 혁)에서 팔방미인 여의사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닥터이방인’ 7회에서 강소라는 이종석(박훈 역)과 쌍둥이 중 한 명을 수술 하는 장면에서 수술 마스크로도 감출 수 없는 미모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 날 방송에서 박해진(한재준 역)과 이종석이 쌍둥이 각각 한 명씩 맡아 대결을 펼쳤고 강소라는 이종석, 진세연과 한 팀이 되어 수술실 퍼스트를 맡게 됐다. 
 
닥터 이방인 강소라 / SBS
닥터 이방인 강소라 / SBS
시간 제한이 있는 수술이었기 때문에 강소라는 시종일관 긴장한 모습을 보였고 결국 아이의 폐동맥을 찢는 실수를 하였다. 
강소라는 자신이 저지른 실수 때문에 더욱 긴장하여 계속해서 타이머만 바라봤고 이종석은 그런 강소라의 손을 잡으며 침착하게 연습한대로 하면 된다고 했지만 강소라는 계속해서 머뭇거렸다.
 
결국 보다 못한 이종석이 나서려던 찰나 강소라는 과거 무시당했던 모습들을 떠올리며 용기를 냈고 수술 도구를 받아 들고 직접 아기의 혈관을 문합하였다.
 
시간 제한이 있는 대결이었기 때문에 늦게 끝난 이종석, 강소라 팀이 패배를 맞이했고 그렇게 시합은 끝나는 듯 싶었다. 하지만 박해진 팀의 아기가 수술 후 쇼크로 인해 다시 재수술에 들어갔고 결과는 이종석, 강소라 팀의 승리로 돌아갔다.
 
이 장면에서 강소라는 수술 마스크로도 가려지지 않는 빛나는 미모로 브라운관을 환하게 밝혔고 안절부절 하는 모습과 감정을 다스리고 수술에 집중하는 모습을 동시에 연기하며 강소라의 연기 진가를 보여줬다.
 
강소라는 ‘닥터이방인’에서 주연 못지 않은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으며 그 동안 쌓아 온 배우 강소라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고 있다. 이 드라마를 통해 더 성장해 나갈 강소라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은 매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