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와 전속계약 체결 맞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7 11: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이름을 알린 임현주가 화이브라더스 코리아와 손잡고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17일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톱스타뉴스에 “최근 임현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게 맞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곧 공식 입장을 통해 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OSEN 측은 임현주가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

임현주는 지난해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한 예능 프로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하트시그널’은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며 무한 썸을 타고 연예인 패널들이 이들의 ‘썸’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는지를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

임현주 / 톱스타뉴스HD 포토뱅크
임현주 / 톱스타뉴스HD 포토뱅크

당시 임현주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첫 방송에서 김현우, 김도균, 정재호 등 남성 출연진들에게 몰표를 받아 화제를 모았다.

이후 그는 패션앤 ‘팔로우미10’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시작, 최근에는 라이프타임, 드라맥스 ‘밝히는 연애 코치’에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밝히는 연애 코치’는 대한민국 최고 방송인이자 연애 고수인 4MC가 연애 고민을 1:1로 해결해주는 연애 토탈 케어 프로그램. 

임현주는 과거 로맨스 예능에 출연한 만큼 남다른 센스로 연애코치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런 그가 둥지를 튼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김윤석, 주원, 김상호, 이동휘, 유해진, 이시영, 주진모, 임지연, 김옥빈, 이다희, 박주미, 박혜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소속된 회사다. 

이처럼 배우 전문 회사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만큼 배우 임현주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임현주가 출연 중인 라이프타임, 드라맥스 ‘밝히는 연애 코치’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