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스트아크(로아), 17일 정기점검 후 업데이트 내역 공고…신규직업 ‘창술사’ 언제?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4.17 10: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로스트아크 측이 업데이트 내역을 공개했다.

17일 로스트아크 측은 오전 정기점검을 마친 후 ‘4월 17일(수) 업데이트 내역 안내’ 공고를 게재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항해 퀘스트, 로스트아크샵, 아이템/상점, 파티찾기, 그래픽 등으로 나뉠 수 있다.

먼저 항해 협동 및 경쟁 퀘스트가 개선됐다. 퀘스트 이름을 인지하기 쉽게 변경됐으며 일부 퀘스트 수행지가 변경되기도 했다.

또한 기에나의 바다 및 프로키온의 바다에서 진행되는 협동/경쟁 퀘스트의 ‘해적 주화’ 보상 획득량을 상향하고 아래 일부 경쟁 퀘스트에 새로운 보상이 추가됐다.

이어 해당 퀘스트의 시작 요일과 시간을 참여하기 편리하도록 변경했다.

로스트아크샵의 경우 ‘캐릭터 외형 변경권’과 ‘캐릭터명 변경권’을 수령한 서버와 관계없이 모든 서버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하됐다.

로스트아크 홈페이지

또한 떠돌이 상인의 판매 목록에 ‘아크라시움 II 상자’가 추가됐으며 세트 아이템 툴팁의 레이아웃이 개선됐다.

아이템의 획득을 위해 환각의 섬에서 경쟁 퀘스트 보상 아이템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변경되기도 했다.

이어 파티찾기 모집글의 제목을 최대 25자까지 입력할 수 있도록 수정했으며 여러 문제가 개선됐다.

기타 개선방안으로는 선원 스킬의 명칭을 통일감있게 변경됐고 앞으로 일정 시간 동안 열리는 섬 입구가 사라질 때 안내 메시지가 출력된다.

현재 로스트아크는 봄맞이 PC방 해피위크 5회차 참여기록이 조회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다.

이에 문제가 해결될 시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할 것을 약속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로스트아크 측은 오는 24일까지 신규 클래스 ‘창술사’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스마일게이트알피지에서 제작 배급을 맡은 핵앤슬래시 MMORPG게임이다.

국내에서는 청소년 이용불가 판정을 받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