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장인’ 김준수(XIA), 日 매거진 커버 장식…“결국 승리자는 ‘겟’ 하는 자”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7 10: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김준수(XIA)가 일본 패션 매거진의 특별판 표지모델로 발탁되며 화보장인의 면모를 봄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6월호의 특별판 커버 모델로 선정된 김준수의 화보 표지가 공개됐다. 다양한 하이 브랜드 의류를 입은 김준수의 모습이 담긴 화보와 함께 그의 진솔한 인터뷰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공개된 표지 속 김준수는 특유의 금발머리와 대조되는 올 블랙 코트와 함께 기하학적인 패턴이 새겨진 무채색의 의상을 입고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김준수 /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김준수 /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다양한 하이패션을 독보적으로 소화시키며 시크하고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멋스럽게 표현한 김준수의 시선을 압도하는 화보 커버 사진에 그 매력이 배가 되고 있는 것. 

김준수의 이번 일본 패션 화보는 ‘JUNSU NEVER STOP EVOLVING’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끊임없이 진화하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김준수의 외면과 내면을 솔직하고도 충실하게 담아내며 진행된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특별판과 통상판 두 버전으로 발매된다. 

두 버전 모두 김준수의 다른 화보 컷들을 게재, 그의 다양한 모습들을 만날 수 있는 화보에 국내 외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김준수 /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김준수 /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또한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오랜만에 가수로서 다시 개최하게 된 일본 투어 콘서트에 대한 소감부터 뮤지컬 배우로서의 남다른 철학, 그리고 차기작으로 결정된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대한 기대감까지 전하기도 했다. 

특히 김준수는 최근 들어 가장 긴장한 모습을 보았을 때가 언제인지를 묻는 질문에 “전역 후 이틀 후에 진행한 팬 사인회였다. 그때 받은 응원과 미소가 아직까지 힘이 된다”고 밝히며 고마운 팬들에 대한 애정 어린 멘트를 함께 전했다.

이처럼 일본 패션 매거진의 커버 모델까지 접수한 김준수는 3년 만에 다시 개최한 일본 투어 콘서트 ‘2019 WAY BACK XIA TOUR CONCERT in JAPAN’으로 ‘공연킹’의 저력을 뽐내며 일본열도를 뒤흔들고 있다. 

김준수 /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김준수 /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이에 일본 투어가 종료되는 다음날(20일) 발매되는 김준수의 日 화보 발매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벌써부터 느껴지고 있는 상황.

김준수의 화보 소식을 접한 국내 외 팬들은 “일본투어 소식에도 너무나 기뻤는데 이렇게 화보까지! 준수의 쉴 틈 없는 열일을 응원합니다”, “일본 화보 표지 모델이라니 역시 김준수!”, “이번에도 ‘BAZAAR’ 역대급 화보 갱신 예약이요! 당장 서점으로 달려가고 싶다”, “표지도 이렇게 멋진데 화보 컷들은 얼마나 더 멋질까 정말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오는 18일 일본 투어 콘서트 ‘2019 WAY BACK XIA TOUR CONCERT in JAPAN’ 나고야 공연을 앞두고 있는 김준수의 다양한 화보컷들과 인터뷰를 만날 수 있는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6월 호 특별판과 통상판은 오는 20일(토)에 발행된다. 

한편, 김준수(XIA)는 오는 6월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아더왕’으로 다시 무대에 오른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