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 ‘Happily Ever After’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워너원 출신 황민현 본격 합류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17 10: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뉴이스트가 새 앨범 ‘Happily Ever After’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17일 자정 뉴이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29일 발매되는 신보 ‘Happily Ever After의 오피셜 포토를 전격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컴백은 워너원 출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황민현이 본격 합류하게 되어 화제를 모은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뉴이스트 다섯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과 오브제로 앤티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마치 동화책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한층 물오른 비주얼에로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뉴이스트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황민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민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첫 번째로 공개된 JR은 밝은 베이지 컬러의 수트로 따뜻함을 선사, 깊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에 시선을 두고 있어 더욱 섹시해진 매력을 드러냈다. Aron은 브라운 컬러의 수트를 맞춰 입고 책을 읽고 있는 모습으로 부드러운 남성미를 뽐냈다. 백호는 기하학적인 패턴이 가미된 수트로 고급스러움을 완성시키며 의문의 수정을 바라보고 있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민현은 체크 패턴 재킷에 타이를 매치해 트렌디한 모습과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나침반을 들고 있는 그의 모습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렌은 사연 있는 듯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뉴이스트는 프롤로그 영상과 티저 홈페이지에 이어 오피셜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과연 이들이 이번 컴백을 통해 보여줄 스토리는 어떤 것일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뉴이스트의 새 앨범 ‘Happily Ever After’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