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연별곡, 신메뉴 22종 출시…봄철 입맛 돋우는 특급메뉴 선보여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17 09: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이랜드파크의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에서 봄 신메뉴 두 번째 시리즈로 봄맞이 일품요리 한 상 ‘봄날의 진미’를 선보인다.

이랜드파크는 17일부터 전국 자연별곡 43개 매장에서 신메뉴 ‘봄날의 진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봄을 흠뻑 느낄 수 있는 제철메뉴는 물론 가성비 최고의 푸짐한 라이브 고기메뉴, 그리고 신선한 해물요리를 선보인다.

대표메뉴인 직화맥적구이와 춘천식 닭갈비는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여 촉촉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해물요리 메뉴인 매콤 아귀찜, 미나리 맑은 아귀탕, 파채불오징어는 푸짐한 속살과 쫄깃한 식감으로 침샘을 돋울 예정.  ‘봄날별미 3종’인 열무 보리밥, 진미 콩국수, 묵사발은 이번 신메뉴의 야심작이다.

자연별곡 신메뉴 / 이랜드파크
자연별곡 신메뉴 / 이랜드파크
자연별곡 브랜드 소개 / 자연별곡 홈페이지
자연별곡 / 자연별곡 홈페이지

이번 4월에는 5주년 기념으로 한정 출시했던 소고기구이가 연장 제공된다. 게다가 자연별곡 최초로 밥도둑 간장게장을 하루 종일 무제한 제공하여 고객들은 더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자연별곡 관계자는 “이외에도 10개 매장에서 디저트로 취향대로 직접 만들어 먹는 ‘내가 만드는 와플’ 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랜드파크 측은 향후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뛰어난 맛과 즐거운 경험을 동시에 줄 수 있는 다양한 한식의 세계를 고객들께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