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내의 맛’ 김상혁♥송다예, 결혼식 현장 공개…클릭비 완전체까지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4.17 09: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김상혁, 송다예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클릭비 멤버 완전체와 700명에 육박하는 반가운 얼굴의 연예인들이 총출동한 김상혁-송다예의 결혼식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7일 1999년 데뷔한 클릭비 멤버이자 방송인 김상혁과 얼짱 출신 현 쇼핑몰 CEO 송다예 결혼식에는 700명 이상의 하객들이 모여 눈길을 끌었다. 

김상혁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내 송다예 모습을 보며 “아까까진 행사 가는 느낌이었는데 널 보니까 결혼이라는게 와 닿는다. 너무 떨린다”라며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리허설 중에는 “눈물이 나려고 한다”라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고 송다예 역시 신부대기실에 찾아온 어머니를 보며 눈물을 보였다. 

‘아내의 맛’ 방송캡처
‘아내의 맛’ 방송캡처

이날 김상혁은 자신의 결혼식을 위해 뭉친 클릭비 멤버 6인과 오랜만에 클릭비 완전체를 이뤄냈던 상태.

더불어 김상혁은 예전처럼 사이드 위치가 아닌, 클릭비 완전체의 센터에 선 채, 클릭비의 곡 ‘Dreaming’을 신부에게 직접 축가로 불러 현장을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신부 몰래 준비한 단독 댄스도 선보이며 “다예야 사랑한다. 지금의 넌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라고 크게 외치며 신부에 대한 애정으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김상혁-송다예의 결혼식에는 god 박준형, 구피 이승광, 주영훈, 배기성 등 마치 ‘응답하라 1990 실사판’에 버금가는 반가운 얼굴들이 총집합해 화제를 모았다.

뒤이어 김상혁의 중학교 선배 홍현희가 출격, “태교로 노래는 시키지 말아주세요. 립싱크일 수도 있어요!”라며, 익살스러운 ‘축시’ 한 자락을 전해 현장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김상혁은 1세대 아이돌 ‘클릭비’ 멤버로 1999년 첫 앨범 ‘Click-B 1st’로 데뷔해 공연, 예능,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출연, 활약을 펼쳤다. 더욱이 지난 4월 7일 ‘얼짱 출신’ 현 쇼핑몰 CEO인 6살 연하 미모의 새신부 송다예와 웨딩마치를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유부남 대열에 들어섰다.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