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 설빙 팬사인회 현장 공개…오늘도 열일하는 얼굴천재 은우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17 09: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아스트로와 팬들의 만남이 15일 설빙 건대2호점에서 이뤄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행사로 사전 응모 때부터 치열한 경쟁률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았다. 당일 현장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본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현장은 팬들의 기대감으로 가득했다. 아스트로가 등장하자 팬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멤버들을 반겼다.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인사로 포문을 연 아스트로는 팬사인회가 진행되는 내내 꿀 떨어지는 팬서비스를 선사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팬사인회에 당첨된 팬들은 본인 차례에 사인을 받고 난 이후에도 행사가 끝날 때까지 아스트로 멤버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약 한 시간 동안의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아스트로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아스트로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외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아스트로와 팬들의 만남이 설빙을 통해 성사되어 흐뭇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설빙은 보내주신 애정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 마련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전속모델 아스트로는 지난 3일 일본에서 공식 데뷔한 직후 타워레코드 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대세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배달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빙수와 한국식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의를 강화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