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17일 애플 에어팟 반값구매 찬스…읶메뜨특가 ‘애슐리 W세트’까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4.17 09: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특가가 진행된다.

17일 위메프 측은 ‘히든프라이스 슈퍼 반값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판매되는 상품은 애플 에어팟, LG전자 코드제로 A9479S, 샤오미 롯데청소기 5세대 등으로 알려졌다.

애플 에어팟의 경우 7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1차와 2차 수량은 각각 100개씩이다.

LG코드제로의 경우 총 10개, 샤오미 로봇청소기의 경우 50개를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방법은 네이버에 ‘히튼프라이스’ 검색 후 ‘슈퍼반값타임’을 클릭하면 된다.

반값 구매를 희망하는 상품의 0원딜을 구매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각 상품당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오전과 오후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슈퍼반값타임 메인 페이지 하단 또는 ‘응모딜’ 상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위메프 홈페이지

1차 당첨자는 낮 12시, 2차 당첨자는 오후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에 한해 회원ID로 개별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후 히든프라이스앱을 접속해 해당 쿠폰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완료된다.

특가 상품의 경우 판매종료 또는 매진 시에 어플에서 확인이 불가할 수 있으며 여러개의 ID로 구매할 경우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해당 행사는 무통장 입금 결제가 불가하며 직구상품의 경우 개인통관부호가 필요할 수 있다.

현재 위메프는 ‘읶메뜨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11시 두번 특가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이날 특가 상품으로는 애슐리 W세트, 탐라포크 제주 흑돼지 냉장, 엘사베로니 소가죽 가방 등으로 알려졌다.

모두 한정수량으로 오픈되며 정해진 시각마다 구매가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