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모닝fm 김제동’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27주 연속 실시간 검색어 등극…패션쇼 공약 지켜질까 ‘관심↑’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4.17 09: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신우식이 매주 수요일 포털사이트 실검을 장악하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근 신우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fm김제동입니다 첫돌 철돌첫수요일!! 소요 (소비요정신스타와) 꼬요 (꼬마요정동디의 요요노래방으로~ 실검2위등장) 26주차달성!! 이제4주남았네요~ 많이검색해주셔서, #고맙고또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오른 포털사이트 화면이 담겼다. 

특히 수요일 코너 ‘오늘 뭐 입지’의 게스트이자 26주 넘게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오른 화제의 인물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신우식 인스타그램
신우식 인스타그램

그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30주 연속으로 오르면 패션쇼를 열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오늘로서 27주차 연속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한 신우식.

이에 네티즌들은 “와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 “패션쇼 가즈아”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과연 신한대학교 전임교수 및 나피스타일 대표로 활동 중인 신우식이 공약을 지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신우식은 ‘스위트룸 시즌2’, ‘Let 美人3’, ‘오늘, 굿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한편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는 매일 오전 7시-9시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라디오 앱 ‘미니’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