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핑의 참견’ 이상민-민경훈-황광희-송해나-지숙, LED 마스크 완벽 비교 분석…천차만별 가격차의 비밀은 과연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4.17 09: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쇼핑의 참견’이 LED 마스크의 A부터 Z까지 전격 파헤친다.

최근 주부들 사이 핫템으로 떠오르는 LED 마스크. 18일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에서는 고가 마스크와 저가 마스크 사이에서 구매를 갈등하는 사연이 소개된다.

민경훈은 20만 원대와 50만 원대의 LED 마스크를 직접 스튜디오에 가져와 가격 차이의 비밀을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그는 외관부터 LED 개수, 주요 효과와 작동 방법까지 두 제품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디테일하게 보여줬다. 예비쇼퍼들이 각자에게 맞는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쇼핑 참견을 펼친 셈.

KBS Joy ‘쇼핑의 참견’ 방송 캡처
민경훈-지숙 / 지숙 인스타그램

이상민과 황광희는 각각 제품을 실제 체험하며 전무후무한 리뷰전을 선보인다. 특히 황광희는 마스크 리뷰의 핵심인 사용 효과를 판단하기 위해 사용 전후의 피부 상태를 측정했다. 그 결과로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쇼핑의 참견’ 멤버들 모두 LED 마스크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서로 다른 쇼핑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두 제품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리뷰하는가 하면 실제 제품을 사용할 소비자의 상황까지 고려, 시청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제시한다.

‘쇼핑의 참견’은 쇼핑 결정 장애를 겪는 이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상민, 민경훈, 황광희, 송해나, 지숙 5MC가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리뷰하며 생생한 의견을 전하는 쇼핑 토크쇼다. 

LED 마스크의 고가와 저가 제품 사이의 고민을 단박에 날려줄 5MC의 리뷰는 18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