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아이피’, 영화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작품…‘배우들의 완벽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영화 ‘브이아이피’가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17일 정오 0시 50분 영화채널 OCN에서 ‘브이아이피’가 방영되고 있다.

지난 2017년 8월 개봉된 ‘브이아이피’는 범죄 장르의 영화. 러닝타임 128분,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다.

박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피터 스토메어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박훈정 감독은 캐스팅된 배우들에 대해 “캐스팅을 할 때 ‘연기’하는 느낌이 없는 배우들을 캐스팅 하기 위해 고심했다. 현장에 와서 숨쉬듯 대사를 해도, 시나리오 속 캐릭터 같은 느낌이 들 배우들이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영화 ‘브이아이피’ 스틸컷 / 네이버영화
영화 ‘브이아이피’ 스틸컷 / 네이버영화

또한 영화는 지난2017년 제13회 미국 판타스틱 페스트 장편 스릴러 부문 감독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종석 분)이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그러나 본능적으로 그가 범인임을 직감한 경찰 채이도(김명민 분)가 VIP를 뒤쫓는다. 하지만 국정원 요원 박재혁(장동건 분)의 비호로 번번이 용의선상에서 벗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평점 6.87, 기자 및 평론가들은 평점 5.00을 줬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누적관객 수 100만 이상을 기록한 영화 ‘브이아이피’는 17일 정오 0시 50분부터 영화채널 OCN에서 방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