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민 여러분’ 최시원, 프로페셔널한 모습 공개…“Goals do”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4.17 0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국민 여러분’ 최시원이 국회에 출마 선언과 함께 본격적으로 선거 준비에 들어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2 ‘국민 여러분’에서는 최시원이 아내 이유영에게 정체가 들통날 위기와 함께 국회에 출마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최시원은 태인호, 김의성, 유재명과 함께 국회에 출마해 살벌한 선거를 펼치는 모습과 백경캐피탈의 CCTV에서 남편을 발견해 혼란스러워 하는 이유영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졸이게 만들었다.

한편, 최시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reams don’t come true. Goals do.”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무엇인가를 열심히 보고 있는 최시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시원 인스타그램
최시원 인스타그램

최시원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의 멤버로서 데뷔했다. 이후 ‘행복’, ‘미인아’, ‘데빌’ 등을 발표하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는 드라마 ‘포세이돈’, ‘드라마의 제왕’, ‘그녀는 예뻤다’, ‘변혁의 사랑’, 영화 ‘적도’ 등에 출연해 숨겨왔던 연기 실력을 뽐내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KBS2 ‘국민 여러분’에서 사기를 가업으로 삼고 있는 집안에 태어난 사기꾼 양정국 역을 맡아 열연. 코믹부터 멜로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