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조각 같은 비주얼 뽐낸 일상…‘웹툰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미모’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4.17 00: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 중인 신예은의 일상에 시선이 집중됐다.

최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스포티한 맨투맨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조각을 빚어놓은 듯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신예은 인스타그램
신예은 인스타그램

신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다.

그는 지난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에이틴’으로 스타덤에 오른 신예은은 4월 ‘에이틴 시즌2’ 출연 사실을 알려 많은 팬들에게 선물을 안겨줬다.

웹드라마 ‘에이틴’은 그 화제성에 힘입어 웹툰으로도 나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신예은은 최근 갓세븐(GOT7) 박진영과 함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 중이다.

갓세븐(GOT7) 박진영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다.

그는 JB와 함께 JJ Project로 활동했으며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2’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2014년 갓세븐 미니 앨범 ‘Got it?’으로 재데뷔해 눈길을 끌었다.

박진영과 신예은이 출연하는 tvN‘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김권, 다솜, 노종현 등이 함께 출연하며 브라운관을 빛내고 있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오고 있다. 그들이 그려나갈 이야기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