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것’, 스티븐 킹의 동명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줄거리에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영화 ‘그것’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영화 ‘그것’이 영화채널 OCN에서 오후 10시부터 방송되었다.

지난 2017년 9월 개봉된 ‘그것’은 공포 장르의 영화. 러닝시간 135분, 국내 15세 관람가 판정을 받았다.

안드레스 무시에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빌 스카스가드, 제이든 리버허, 하비에르 보텟, 핀 울프하드, 소피아 릴리스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그것’은 지난 1986년 출판된 스티븐 킹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영화 ‘그것’ 스틸컷 / 네이버영화
영화 ‘그것’ 스틸컷 / 네이버영화

주인공 페니는 동생고 함께 살인과 실종사건이 이상하게 많이 생기는 데리라는 마을에 살고 있다. 비 오는 어느 날 종이배를 들고 나간 동생이 사라졌다. 

이에 형 빌은 ‘루저 클럽’ 친구들과 함께 동생을 찾아 나서게 된다. 그러다 27년마다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을 한 채 아이들을 잡아먹는다는 ‘그것’이 빨간 풍선을 든 삐에로의 모습으로 그들 앞에 나타난다.

영화는 개봉하자 마자 전 세계적으로 7억 달려를 벌여 들여 흥행에 성공했다.

우리나라에서 개봉과 함께 누적관객 수 88만 8836명을 기록한 영화 ‘그것’은 지난 16일 오후 10시부터 영화채널 OCN에서 방영 중이다.

Tag
#그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