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주도 명물 한라봉 피자 시식…‘제주도산 당근 케이크까지 눈길’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4.16 23: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이영자가 제주도 명물인 한라봉 피자를 시식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JTBC ‘랜선라이프 - 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는 한라봉 피자를 시식하는 이영자의 모습이 방송을 탔다.

치즈의 고소함에 한라봉의 달콤함을 더한 맛을 가진 한라봉 피자는 이영자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영자는 피자를 먹다 말고 일어서서 콘텐츠 촬영을 시작하며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피자를 들고 걷는 그의 모습에는 산책하는 제주도민의 여유로움이 담겨 있었다.

이어 이영자는 푸른 바다가 보이는 계단에 앉아 “나는 이런 곳이 제일 좋다”고 행복해했다.

JTBC ‘랜선라이프 - 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방송 캡처
JTBC ‘랜선라이프 - 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방송 캡처

한라봉 피자를 맛있게 먹는 이영자의 모습은 시청자들이 입맛을 다시게 만들었다.

그는 다음 집에 가기 위해 차를 타고 장소를 옮기며 당근 케이크를 떠올렸다.

제주도 토양은 유기물 함량이 높고 배수가 잘 돼 당근이 부드럽고 맛이 좋다.

이영자는 “제주도 당근으로 만든 케이크가 먹고싶다”고 말하며 일명 ‘맛잘알’임을 입증했다.

또한 가는 길에 보이는 유채꽃 밭을 보며 멈춰 선 그는 “너무 좋다”고 말하며 소녀다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JTBC ‘랜선라이프 - 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최근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