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비디오스타’ 핫펠트(예은) “전 남자친구와 이별? 잠수 타서 안 좋게 끝나”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4.16 21: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핫펠트(예은)이 전 남자친구와의 이별을 언급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가요계 잔다르크 특집 ‘빛이 나는 솔로’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신효범, 소찬휘, 핫펠트(예은), 수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핫펠트는 비혼주의자냐는 물음에 “비혼주의자라기 보다는 결혼을 서두르고 싶지 않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결혼이 중요한 게 아니라 어떤 사람이랑 결혼하는지가 더 중요하다”며 “그런 사람을 만나기 전 까지는 결혼을 안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박소현은 “연애는 늘 꾸준히 한다”고 말했고, 핫펠트는 “연애는 해야한다. 연애보다 그냥 사랑을 계속 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어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은 누구냐”는 질문에 “최근 연애가 안 좋게 끝났다. (남자친구가) 잠수를 탔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핫펠트는 전 남자친구와의 연애에 대해 “오래 못 만났다”며 “저는 항상 연애를 하면 좋은 기억이든 나쁜 기억이든 거기서 곡 작업을 한다. 잠수 이별을 경험 삼아서 곡 작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작업중인 곡 제목이 ‘해피 나우(Happy Now)’라고 밝히며 “‘넌 지금 행복하니?’라고 묻는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