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10개월 연속 기부천사…남자는 엑소(EXO)-방탄소년단(BT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이돌 인기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엑소(EXO), 트와이스(TWICE)가 명예 전당 누적순위 1위에 올라 4월(43대) 기부천사로 선정되어 기부를 한다. 

‘트와이스’는 4월 여자그룹 누적순위 1위를 하여 기부천사의 주인공이 되었다. ‘트와이스’는 10개월 연속 여자그룹 누적순위 1위를 하며 매달 기부천사를 놓치지 않고 있다. ‘트와이스’는 기부천사 10회, 기부요정 6회, 총16회 기부로 누적기부금액 8,000,000원을 달성했다.

‘엑소’는 4월 남자그룹 누적순위 1위를 하여 기부천사의 주인공이 되었다. 지난달 ‘방탄소년단’이 기부천사가 되어 ‘엑소’의 13개월 연속 기부천사 기록에서 그쳐 아쉬움을 자아냈지만, ‘엑소’가 다시 기부천사 자리를 탈환했다. ‘엑소’는 지금까지 기부천사 15회, 기부요정 16회, 총31회 기부로 누적기부금액 15,500,000원을 달성했다.

트와이스 / 최애돌
트와이스 / 최애돌

남자그룹 2위는 ‘방탄소년단’, 3위는 ‘뉴이스트’, 여자그룹 2위는 ‘여자친구’, 3위는 ‘레드벨벳’이다.

기부천사로 선정된 ‘엑소’, ‘트와이스’ 각 50만원씩 총 100만원을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부하였으며, ‘최애돌’은 누적 기부금액 1억5백만원을 돌파하였다. 

‘트와이스’는 오는 22일 7번째 미니앨범 'FANCY YOU’로 컴백한다. 새 앨범 타이틀곡 'FANCY'는 데뷔곡 'OOH-AHH하게'부터 'CHEER UP', 'TT', 'LIKEY' 등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흥행을 예고했다. ‘트와이스’가 기존에 보여줬던 것과는 확연히 다른 컬러의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이다.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트와이스’는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도 진행한다.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해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공연을 펼친다. 

엑소 / 최애돌
엑소 / 최애돌

‘엑소’는 화보집 ‘PRESENT ; gift’를 오는 30일 발매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낭만적인 휴양지 하와이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으며, ‘엑소’의 멋진 모습부터 휴가를 즐기는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엑소’ 멤버 ‘백현’과 ‘시우민’은 다음달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5월 6일 생일인 ‘백현’은 오는 5월 3일 오후 8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팬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갖는다. 지난 13일 엑소엘 ACE 회원 전환자 대상으로 티켓팅을 진행해 '세종대학교 대양홀'이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랐다.

‘시우민’ 또한 단독 팬미팅을 진행한다.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시우민’의 첫 단독 팬미팅이자 5월 7일 입대를 앞두고 펼쳐지는 터라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시우민’의 팬미팅 티켓오픈은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4월 17일 오후 3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