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더쇼' 아이즈원, '비올레타'로 2주 연속 더쇼 1위 등극 "하나뿐인 위즈원 진심으로 사랑해"...펜타곤-JBJ95-모모랜드 출연

  • 한은실 기자
  • 승인 2019.04.16 19: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은실 기자] 아이즈원이 2주 연속 더 쇼 1위에 올랐다.

16일 방영된 SBS MTV '더쇼'에서는 아이즈원 ‘비올레타’가 펜타곤 ‘신토불이’와 JBJ95 'AWAKE'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SBS MTV '더쇼' 방송 캡쳐
SBS MTV '더쇼' 방송 캡쳐

아이즈원은 “하나뿐인 위즈원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저번주에도 이번주에도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란 소감과 함께 비올레타란 곡으로 컴백할 수 있게 도와주신 관계자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위즈원 여러분 열띤 응원 감사하다. 열띤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활동하는 아이즈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후 앵콜에서 스케치북을 이용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1TEAM, CAMILA, EVERGLOW, IZ*ONE, JBJ95, S.I.S, 강시원, 다이아, 드림노트, 모모랜드, 성리, 원더나인, 펜타곤, 핫플레이스, 해시태그가 출연했다.

아이즈원은 더쇼의 미니코너인 ‘행덕라이브’에 출연해 사인회 상황극과 함께 꽃보다 남자의 명장면을 패러디하거나 영화 해바라기의 명장면을 패러디 하는 등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친근하고 다양한 매력과 함께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또한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12인 12색 각기 다른 매력의 시너지 조화를 완벽히 이루며 팬들의 마음에 응원의 메시지를 가득 울렸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된 핫한 신인 원더나인은 데뷔 무대로 곧 만나게 될 팬들에게 전하는 멤버들의 심정이 담겨있는 곡인 ‘우리들의 이야기’와 파워풀한 칼 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원더나인의 패기를 보여주는 타이틀곡 ‘Spotlight’로 시청자들에게 그들의 존재를 완벽히 각인시켰다. 

1위 후보에 오른 JBJ95는 파스텔톤의 하늘색 의상과 함께 봄을 깨우는 산뜻하고 푸릇푸릇한 소년의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3주 연속 1위에 도전하는 펜타곤은 ‘신토불이’로 펜타곤의 만의 파워풀한 흥을 마음껏 발산함과 함께 부상으로 활동에 함께 하지 못했던 키노가 합류해 최초로 공개하는 ‘봄눈’으로 자유롭고 청량한 무대를 선사했다. ‘봄눈’은 2018년 봄, 펜타곤을 찾아왔던 특별한 경험을 노래하며 중했던 그때와 같은 행복이 내릴 수 있기를 소망하는 펜타곤의 염원이 담긴 곡이다.

에버그로우는 ‘봉봉 쇼콜라’로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무대 매너로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였고 1TEAM은 ‘습관적 VIBE’ 트렌디한 스테이지를 선사했으며 다이아는 ‘우와’로 감탄을 자아내는 중독성 가득한 무대를 안방에 전했다. 모모랜드는 ‘I'm So Hot'으로 평일의 피로를 풀어줄 신나는 스테이지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그 밖에 S.I.S는 ‘너의 소녀가 되어줄게’로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고, 성리는 ‘그게 너라서’를 부르며 감성적인 가창력을 선보였으며 CAMILLA는 ‘넘어가’로 매혹적이고 섹시한 무대를 선보였다.

 SBS MTV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영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