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 유튜브 2억뷰 돌파…“11일만에 대기록 작성”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4.16 19: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의 ‘Kill This Love’가 유튜브 2억뷰를 돌파했다.

블랙핑크는 16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킬 디스 러브’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억뷰를 달성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11일만의 일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해!!”, “너무 기쁘다♥”, “정말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5년 데뷔한 블랙핑크(BLACKPINK)는 지난 5일 미니 2집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로 9개월여만에 컴백했다.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타이틀 곡 ‘Kill This Love’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공개된지 2일 14시간 13분만에 1억뷰를 달성하면서 유튜브 조회수 최단 기간 1억뷰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16일 오후 7시 4분 기준으로는 2억뷰를 돌파했으며, 현재 2억 20만뷰에 근접했다.

지난 11일 미국으로 출국한 블랙핑크는 12일과 19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17일부터는 로스앤젤레스(LA)를 시작으로 6개 도시, 8회 공연으로 이어지는 북미 투어에 나서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지난 2월 스티븐 콜베어가 진행하는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에 출연했던 블랙핑크는 18일 제임스 코든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Don't Know What To Do’의 안무 영상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