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모두의 주방’에게 받은 꽃다발 인증…“따뜻한 주방을 좋아합니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6 17: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가 ‘모두의 주방’ 측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12일 미야와키 사쿠라는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모두의 주방에서 멋진 꽃다발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항상 따뜻한 사람들의 주방을 좋아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미야와키 사쿠라는 ‘모두의 주방’측에 받은 꽃다발을 든 채 환히 웃고 있다.

꽃다발에는 ‘아이즈원 컴백 축하’라는 ‘모두의 주방’의 애정 어린 응원 메시지가 담겨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모두의 주방은 사랑입니다”, “아이즈원 컴백 축하해요!”, “우리 꾸라 꽃길만 걷자”, “이번에 활동 많이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 /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미야와키 사쿠라가 출연 중인 올리브 ‘모두의 주방’은 최근 SNS를 통해 핫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식문화 트렌드 ‘소셜 다이닝’ 예능이다.

초면에 만난 사람들과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먹으며 소통하고 친해지는 과정을 그린 ‘모두의 주방’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를 발표했다.

‘HEART*IZ’는 데뷔 앨범을 성공으로 이끈 한성수 프로듀서와 또 한 번 의기 투합에 나섰다. 이번 앨범은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일부 수록곡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더욱 폭 넓고 깊어진 음악적 감성까지 담아냈다.

한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했다. 멤버들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대상을 제비꽃인 ‘비올레타’로 행복을 상징하는 ‘사파이어’를 제비꽃에게 전달하는 ‘제비’를 아이즈원으로 재해석해 모든 이들에게 존재 자체만으로도 빛이 나는 사람이라는 열정 가득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아이즈원(IZ*ONE)의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