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목요웹툰 232 작가 ‘연애혁명’ 왕자림 닮은꼴 신예은, 청순함 가득한 일상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4.16 16: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연애혁명’ 왕자림 닮은꼴 신예은의 청순한 일상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월 2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담 부담 #마지막_혼자노는거_걸림”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예은은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청순한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예뻐요”, “너무 아름다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예은이 목요웹툰 ‘연애혁명’의 왕자림 닮은꼴로 유명하다.

‘연애혁명’은 매주 목요일 네이버 만화에서 연재 중이며 지난 10일 253화가 공개됐다.

총평점은 9.9점이며 글/그림 232다.

신예은은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도 출연 중이다.

신예은 인스타그램
신예은 인스타그램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되며 시청률은 2.5%(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다. 연출 김병수 극본은 양진아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총 16부작으로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출연으로는 박진영, 신예은, 김권, 다솜, 노종현, 고윤정, 김효진 등이 있다.

특히, 신예은은 함께 출연하는 박진영과 같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웹드라마 ‘에이틴’은 총 24부작으로 지난해 7월 1일 완결됐다.

‘에이틴’은 지나온 10대를 이야기하는 것은 쉽지만, 우린 지금 처음으로 10대를 보내고 있으니까. 고민 없을 나이라고 하기엔 모든 순간이 너무 진심이었으니까. 10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다.

제작사는 플레이리스트이며 연출 한수지 PD송주성 작가 김사라였으며 출연으로는 신예은, 이나은, 신승호, 김동희, 김수현이 있다.

신예은은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재학 중이며 1998년생으로 올해 22세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