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붐붐파워’ 붐, 격렬한 춤사위로 허리 삐끗… “끝까지 운동타임 읏짜”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4.16 16: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붐붐파워’ 붐이 허리를 삐끗하는 와중에도 끝까지 격렬한 춤사위를 펼쳤다.

최근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에 “#붐붐파워 당기디당당 옛날리듬으로 시작해서 옛날리듬으로 끝난 오늘의 #운동타임 그 와중에 꽁트욕심까지 채워넣으심”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붐은 옛날 리듬으로  춤을 시작하며 끝내 콩트까지 하면 허리가 삐끗하는 연기를 펼쳤다.

붐 / 공식 인스타그램
붐 /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붐은 보이는 라디오에서 항상 격렬한 춤사위와 립싱크를 선보이며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귀와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붐 /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붐 /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청취자들은 “진짜 춤 잘추네 붐디”, “우리 붐디 오늘... 우리 DF보스 노래도 틀에주시고 따라하시고 보는내내 흐뭇흐뭇! 기분째지고! 그랬어요! 참 잘했어요 붐디! 칭찬훼”, “지금까지 이런 운동타임은 없었다~ 율동이”, “율동인듯 ㅎㅎ 언제나 우리 붐디 사랑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붐이 진행하는 ‘붐붐파워’ 문자번호는 연관검색어에 올라 이목을 끈다. SBS 파워FM ‘붐붐파워’ 문자번호는 #1077 이다. 짧은문자 50원, 긴문자 100원 고릴라 플친은 무료다.

‘붐붐파워’는 게스트 없이 음악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이러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특성에도 붐은 게스트 몫까지 해내면서 라디오를 진행해 붐은 한 사람의 몸에서 여러 매력을 뽐내며 게스트 없이도 4부까지 2시간의 라디오를 꽉 채우며 화제를 모은다.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방송가에서 입담왕으로 손꼽히는 붐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주 방송시간을 기점해 계속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고 있다.

붐은 1982년생으로 올해 38세다. 붐의 본명은 이민호다.

붐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매일 낮 4시 107.7MHz(수도권 기준)에서 송출되며 SBS 고릴라를 통해 스마트폰과 PC로도 청취가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