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시의 데이트’ 아이즈원, 장원영부터 이채연까지…솔로 위즈원 위로하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애인과의 봄나들이보다 아이즈원 셀카가 더 좋은 사람들을 위한 선물.

16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두데)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이즈원 멤버들의 셀카를 게재했다.

아이즈원 / MBC FM4U ‘두시의 데이트’(두데) 인스타그램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훅 들어온 초대석!
스튜디오에 조명이 필요없다
오후의 졸음을 떨쳐줄
상큼상큼 #아이즈원 과 함께하고 있어요!
.
#두시의데이트 #두데 #지석진
#훅들어온초대석 #아이즈원
#장원영 #미야와키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아이즈원 / MBC FM4U ‘두시의 데이트’(두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아이즈원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들은 눈부신 미모로 위즈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1위를 차지했다.

당시 아이즈원은 1위가 확정된 후 “처음으로 ‘뮤직뱅크’에서 1위를 하게 됐다. 항상 저희 컴백과 활동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즈원 되겠다”며 “위즈원의 넘치는 사랑 덕분에 1위를 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손에 넣은 아이즈원은 이로써 데뷔 후 처음으로 지상파 음악프로그램 최정상에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뿐만 아니라 SBS MTV ‘더쇼’,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4일 연속 음악방송 1위 행진을 펼치며 거침없는 쾌속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방송부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고 있는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