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 최화정, 우미화-박호산과 함박웃음…‘인형의 집, Part.2’의 주역들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4.16 15: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에 연극 ‘인형의 집, Part.2’에 출연 중인 우미화-박호산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와 함께 최화정-우미화-박호산이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16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좋아하는 배우님 두 분과 함께한 오늘”이라는 글과 함께 우미화-박호산-최화정이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특히 환하게 웃고 있는 세 사람의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화정 언니 나이 어디로 드시나요.. ㅠ”, “인형의 집 저도 보러갈게요~~”, “오늘 방송 너무 재밌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인형의 집, Part.2’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우미화-박호산. 사람들에게 우미화는 ‘스카이캐슬’로, 박호산은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나의 아저씨’로 익숙하다.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

JTBC ‘스카이캐슬’에서 도훈 엄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우미화는 “저로서는 도훈 엄마 역할까지도 그렇게 관심받고 사랑 받을 줄 몰랐다. 정말 놀랐다”라고 말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나의 아저씨’에서 활약한 박호산은 “만나는 분들마다 작품에 대해 많이 이야기 하신다. 그런데 지나도 꾸준히 얘기해주시는 건 ‘슬기로운 감빵생활’같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SBS 파워FM에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편, 우미화-박호산은 지난 10일부터 2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연극 ‘인형의 집, Part.2’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