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참견 시즌 2’ 서장훈-한혜진, 불꽃 튀는 참견 대격돌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서장훈과 한혜진의 불꽃 튀는 참견 대격돌이 펼쳐진다.

16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에서는 친구의 연인과 사랑에 빠져버린 웃지못할 사연이 공개된다. 금기의 사랑이 ‘연참’ 참견러들의 팽팽한 대립을 불러일으켰다고 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방송 캡처
KBS2 ‘연애의 참견’ 방송캡쳐<br>
KBS Joy ‘연애의 참견’ 방송 캡처

절친의 남자친구에게 품어선 안 될 감정을 품고 절절한 외사랑을 이어가던 사연 주인공은 두 사람의 이별 소식에 감춰왔던 감정을 고백, 결국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러나 행복한 순간도 잠시 애써 부정해왔던 불행이 들이닥치게 되면서 굳건할 줄만 알았던 사랑이 흔들리게 된다.

친구들과의 관계는 물론 남자친구와의 사랑마저 갈 곳을 잃게 된 사연녀의 이야기에 참견러들은 다채로운 의견을 내놓으며 열기를 올렸다. 

특히 한혜진은 “이 연애는 무조건 고”라고 사연녀의 사랑을 응원하며 “나에게 남은 것은 이것 뿐”이라고 직설적인 조언까지 아끼지 않는다. 이에 서장훈은 “나는 무조건 스탑. 다른 동네로 이사 가서 다시 시작하라”는 돌직구를 날리며 한혜진에 반기를 들었다. 다른 참견러들 역시 ‘Go’와 ‘Stop'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의견을 강력하게 피력하면서 좀처럼 의견차가 좁혀지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금기된 사랑의 행방은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입 쎈 언니, 오빠들의 치열한 연애 참견이 펼쳐지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는 1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