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9일 컴백 초읽기”…뉴이스트, 16일 신보 ‘Happily Ever After’ 티저 홈페이지 깜짝 오픈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4.16 11: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29일 컴백을 앞두고 한 편의 동화책 같은 느낌의 티저 홈페이지를 깜짝 오픈해 눈길을 끈다.

16일 자정 뉴이스트의 공식 SNS에는 “NU'EST ‘Happily Ever After’ #1 A part of the story”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홈페이지 오픈을 알리며 본격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 속에는 검은 배경 화면에 ‘Click to Start’가 적혀 있고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Once Upon a Time…’이라는 문구로 바뀌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Chapter 1’ 문구와 시계 초침 소리가 담긴 배경 음악이 깔려 긴장감을 더했고 동화책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이미지가 등장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일러스트 이미지에는 은하수가 반짝이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 여왕과 다섯 명의 기사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크롤을 더 내릴수록 일러스트 이미지가 더욱 입체적이고 선명해지며 여왕이 기사에게 무언가를 건네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어 이번 뉴이스트의 신곡 콘셉트와 어떤 연관이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마지막에는 여왕이 재등장, 기사에게 건넨 의문의 물체를 들고 있는 일러스트 이미지와 함께 ‘To Be Continued’가 나타나 이어질 스토리에 팬들의 호기심이 높아지며 다양한 추측들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공개된 “NU'EST ‘Happily Ever After’ #1 A part of the story” 문구를 통해 ‘Chapter 1’의 뒤를 이어 펼쳐질 또 다른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는 지난 15일, 새 앨범명 ‘Happily Ever After’가 담긴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29일로 컴백 날짜를 확정 지었다. 특히 지난 12일부터 14일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된 단독 콘서트 ‘Segno(세뇨)’ IN SEOUL의 마지막 날이 14일 공연 말미에 깜짝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와 함께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뉴이스트의 컴백 소식에 팬들은 큰 환호를 보내며 기대감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 콘서트 2019 NU’EST CONCERT ‘Segno’ IN SEOUL에서 총 3만 6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29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