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을 쏘다’ 홍은희, 남편 유준상과 벚꽃구경 中…‘나이 역행하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하이라이트 tv에서 16일 오전 10시 15분부터 SBS ‘별을 쏘다’가 다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이와 함께 ‘별을 쏘다’에서 예린 역을 맡았던 홍은희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최근 홍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는 글과 함께 남편 유준상과 벚꽃 나무 아래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나이를 거꾸로 먹는 듯한 그의 동안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준상님이랑 넘 잘 어울려요”, “저 지금 별을 쏘다 다시 보는데 넘 풋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은희 인스타그램

홍은희를 비롯해 전도연-정우성-이서진 등이 출연해 인기를 얻은 ‘별을 쏘다’는 지난 2002년 11월 20일부터 2003년 1월 9일까지 SBS에서 방영된 16부작 드라마다. 

드라마는 매니저라는 직업을 통해 진실한 인간관계와 성공을 그렸으며 홍은희는 극중 겉보기엔 청순 가련한 미인의 전형이지만 이 모습 뒤에 야심과 계산이 숨어있는 인물. 전도연이 사랑한 박상면, 이서진, 조인성에게 차례로 접근해 번번히 뒤통수를 치는 인물이다.  

홍은희의 풋풋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별을 쏘다’는 16일 오전 10시 15분부터 하이라이트 tv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현재 홍은희는 1980년생으로 39세이며 남편 유준상은 올해 나이 48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