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나 혼자 산다’ 잔나비 최정훈, “기안84와 순수한 점이 비슷한 것 같다”(feat. 그룹 잔나비의 뜻)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4.16 10: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나 혼자 산다’ 잔나비 최정훈이 보고 싶었던 무지개 회원으로 기안84를 꼽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잔나비 최정훈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잔나비 최정훈은 “네 안녕하세요. 저는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리더이자 보컬을 맡고 있는 최정훈이라고 합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박나래는 “우리 무지개 회원에서 혹시 보고 싶었던 사람이나 만나보고 싶었던 사람이 있는지?”라며 물었다.

이에 최정훈은 “저는 기안84님이요”라고 언급했다. 기안84는 자신의 이름이 나오자 놀라며 좋아했다.

박나래는 “요즘 화제의 인물이죠”라며 말했고 최정훈은 “저랑 되게 비슷하신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이에 박나래는 놀라며 “어떤 점이 비슷한가요?”라며 물었고 그는 “되게 순수하신 점이 저도 약간 순수하거든요”라고 언급했다.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이어 최정훈은 “되게 꾸밈없는 그런 느낌이 비슷하다”라고 덧붙였다. 이시언은 “기안84 오늘 되게 많이 꾸밈 건데”라고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기안84는 “아니 근데 보니까 음악을 하시고 예술가니까 그런 게 좀 통하는 것 같아요”라며 최정훈에게 악수를 청해 서로 악수를 했다.

기안84는 “아 근데 궁금했는데 왜 잔나비예요?”라고 물었고 최정훈은 “원숭이를 순 우리말로 하면 잔나비라고 한다”라고 전했다.

박나래는 “그래서 어르신들이 잔나비띠 이렇게 말하는구나”라며 신기해했다.

이시언, 성훈, 헨리 역시 나비인 줄 알았다며 서로 신기해했다. 최정훈은 “멤버들이 다 원숭이 띠에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92년생 원숭이띠 동네 친구들끼리 모인 그룹이거든요”라고 덧붙였다.

헨리는 그런 박나래를 신기해하며 “외우신 거예요?”라고 물었고 최정훈에게 “이 누나 조심해요”라며 농담을 했다.

박나래는 “팬입니다”라며 수줍어했다.

한편, 최정훈이 속한 밴드 잔나비(Jannabi)는 2014년 잔나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트]으로 데뷔했다. 잔나비(Jannabi)에는 최정훈(보컬, 리더), 유영현(키보드), 김도형(기타), 장경준(베이스), 윤결(드럼)이 속해 있으며 이들의 소속사는 페포니 뮤직이다.

잔나비(Jannabi)는 ‘Good Boy Twist’, ‘처음 만날때처럼’ 등 총 15건의 앨범을 발매했으며 공연도 총 70건 했다.

잔나비(Jannabi)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OST로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 1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는 1부부터 3부까지 극 중 주요 장면에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은 노래며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의 주인공인 밴드 잔나비는 2019년 현재 가장 ‘힙’한 밴드로 손꼽히는 것은 물론, 뮤지션들이 좋아하고 협업하기를 원하는 대표 밴드로도 잘 알려져 있어 이번 OST 참여에 남다른 기대가 모인다.

최정훈은 1992년 3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가 됐으며 그가 출연한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추천기사